8393
1부터 n까지의 합
n * (n + 1) / 2
25314 코딩은 체육과목 입니다

 

 [ StringBuilder ]
 - 가변 객체(Mutable Object)
 - 문자열이 변경될 때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지 않고, 기존 객체 내부에서 내용을 변경
 - 성능과 메모리 측면에서 매우 효율적
 
1.	가변성:
•	문자열의 추가, 삭제, 변경 작업을 기존 객체에서 수행
2.	효율성:
•	반복적인 문자열 수정 작업에서 메모리를 덜 사용하고, 속도가 빠름
3.	메서드 제공:
•	문자열 추가 (append), 삭제 (delete), 삽입 (insert), 반전 (reverse) 등의 다양한 메서드를 제공
15552 빠른 A+B
* Scanner와 System.out.println 대신 BufferedReader와 BufferedWriter를 사용
[ BufferedReader와 BufferedWriter ]

1. BufferedReader 사용:
• BufferedReader는 입력을 버퍼링하여 대량의 입력을 효율적으로 처리
• readLine()을 사용하여 한 줄씩 읽음

2. BufferedWriter 사용:
• BufferedWriter는 출력 스트림을 버퍼링하여 출력 작업을 최적화
• write()를 사용하여 출력 내용을 기록하고, \n으로 줄바꿈을 추가

4. 출력 최적화:
• 반복문 안에서 출력할 내용을 BufferedWriter에 기록
• 출력 스트림을 비우기 위해 마지막에 flush()를 호출
import java.io.*;

public class Main {
   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throws IOException {
        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        BufferedWriter bw = new BufferedWriter(new OutputStreamWriter(System.out));

        int T = Integer.parseInt(br.readLine());

        for (int i = 0; i < T; i++) {
            String[] input = br.readLine().split(" ");
            int A = Integer.parseInt(input[0]);
            int B = Integer.parseInt(input[1]);
            bw.write((A + B) + "\n");
        }
        bw.flush();
        bw.close();
        br.close();

    }
}
2439 별 찍기 - 2
        for (int i = 1; i <= N; i++) {
            // 공백 출력 (N - i 개)
            for (int j = 1; j <= N - i; j++) {
                System.out.print(" ");
            }
            // 별 출력 (i 개)
            for (int j = 1; j <= i; j++) {
                System.out.print("*");
            }
            // 줄바꿈
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);
        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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